만일 수강여석이 없어서 해당 교과목에 수강 신청이 불가능 할 경우 수업에 해당하는 교수님 이메일로 증원을 받을 예정입니다.
수강증원 신청을 하였다 하더라도 강의실의 좌석수에 따라 불가할수있음
수강정정기간 시작과 함께 증원 신청시작 시작은 03.04 오전 8:30
1.메일 양식은 따로 없으며, 이러한 사항은 필수적으로 적어 송부 하시길 바랍니다.
(첨부없이 메일에 적어 주세요)
- 희망 교과목
- 과목 코드
- 학 과
- 학 번
- 이 름
- 연락처
수강 정정 기간 이후에는 본인의 수강 리스트를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.
2. 박세진, 박요한, Ruiz 교수님은 구글폼으로 입력 받아 진행하고 있습니다.
- 박세진 교수님 수강증원 신청은 2024.03.03 (월) 오전 08:45 - 08:55 / 10분간만 진행
3. 사공상욱 교수님은 과목의 첫 수업 때, 증원을 원하는 사람이 원하는 과목의 수업에 참가하면,
수업의 시작 또는 끝에 수강증원을 따로 받는다고 하셨습니다.
4. 강수명 교수님은 수강정정 기한에 메일로 수강증원을 받되 과목별 첫 수업에 수업참가 필수
[ 수강 정정 취소 안내 ]
수강 정정 할 때 추가 과목 담당 교수님께 추가 요청 이메일을 보내야하지만, 취소 할 경우에도 담당 교수님께 취소 요청 이메일을 보내야 합니다.
그렇지 않고 수강 홈페이지 에서 취소해도 취소 신청 이메일 보내지 않을 시 제대로 취소가 안된 과목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.
이럴 경우 해당 과목이 실격 처리 되어 정정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.
교수님 이메일 및 구글폼 주소는 아래 첨부파일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.